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대출 관련 정보

무직자도 직장인과 똑같이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다.

반응형


직장없이 대출 Ok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특별한 사정으로 현재 재직중이 아니거나 애초에 재직 또는 사업이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직장여부와 관계업는일을 하시는분들이라면 일반적인 대출이 어려울거라고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무직자도 일반 직장인과 똑같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무직자와 직장인이 똑같이 대출가능한 상품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시간과 요일에 상관없이 비대면으로 언제든 거래가능하며 재직여부와 상관이 없는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무직자와 재직자가 같이 받을 수 있는 대출이다보니 금리나 한도금액이 만족스럽지 않으실텐데요. 그래도 대부분 급하게 돈이 필요할경우 이정도의 금액으로도 충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직자가 대출을 받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것이 있는데요. 바로 신용등급입니다. 재직자는 직장에 일정기간동안 급여를 받은내역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적정수준의 대출이 가능하지만 무직자의경우 판단이 어렵기때문에 그간의 신용등급으로 금리나 한도를 좌우하는데요. 신용등급이 1~3등급정도 된다면 비교적 안정적인 대출이 가능하십니다.


이외에도 대부분의 캐피탈사나 대출업계들은 무직자도 큰 거리낌없이 대출이 가능한데요. 다만 이곳 역시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럼 높은 신용등급은 어떻게 만들까요?? 신용등급은 신용카드를 효율적으로 잘 쓰고 대출금을 성실히 갚아야합니다. 신용카드를 효율적으로 잘쓴다는것 역시 적당한 금액을 사용하여 미납없이 납부를 해줘야하고 잦은 선결제를 통한 납부도 이로운 영향을 준다고합니다.

필요할땐 아쉽지만 항상 조심해야하는 대출, 한번 더 생각하고 현명하게 사용하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