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제품 후기

카카오프렌즈 겨울한정 스노우볼 구입후기

반응형

각 시즌별, 이벤트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의

겨울 한정 스노우볼 구입에 대한 후기입니다.


저는 제 여자친구가 카카오프렌즈를 많이 좋아하고

그 중 라이언을 가장 좋아해서 종종 카카오샵에 들려

간단한 선물을 사다주곤 하는데요.


이번에 스노우볼이 너무 예쁘게 나왔다고 여자친구가

했던 말이 생각나 홍대에 들린 김에 홍대 카카오샵에 들려

스노우볼을 보았습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스노우볼을 만든건 이번이 두번째라고 하는데요.

기존에 여자친구가 가지고 있던 스노우볼은 2017 에디션이며

이번에 나온 것은 2018에디션입니다.


작년에 비해 스노우볼 가격이 더 올랐다고 하던데요.

큰 스노우볼은 49,000원이고 미니스노우볼은 12,000원 입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카카오 미니 스노우볼인데 큰 스노우볼은

거의 5만원이라 간단한 선물로는 조금 무리가 있는 듯 하더라구요.


여자친구가 각종 피규어를 모으는 것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스노우볼 모으는것은 나중에 인테리어적으로 봐도

참 괜찮은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스노우볼은 제법 퀄리티가 좋은데요.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건 미니 스노우볼 중 네오 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해서 선물한건 미니라이언 인데 스노우볼을 흔들었을때

휘날리는 가루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는 이런 물건에 취미가 별로 없지만 확실히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겨울에 여자친구에게 간단한 선물로 감동을 주고 싶으신 분들

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따로 준비하신 선물에 조그마한 미니스노우볼을 함께 선물한다면

여자친구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