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데이트 장소

매운돈까스가 일품인 홍대 맛집 | 베스트10 중요하지않아!

반응형

여러분은 나만 알고있는 맛집이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밥집, 집에서 먹듯 편하고 건강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가게들을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홍대에서 아끼는 맛집, 건난이돈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한 이유를 사진을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재료가 전부 국산입니다.

보통 식당을 가면 고기나 고춧가루, 혹은 김치가 중국산이거나 외국산인데 건난이돈까스는 쌀을 포함 모든 재료가 국산입니다.

그리고 제가 보여드릴 메뉴들의 맛이나 비쥬얼도 훌륭하고 보통의 돈까스집이랑은 조금 차별화가 되어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가격은 홍대 맛집중에서 평균정도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눈에 띄는건 우동이 참 저렴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우동은 먹지 않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피자돈까스와 매운돈까스입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스프를 먼저 주십니다.

저는 돈까스집의 생명은 스프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곳에서는 크림스프가 나오더군요.



스프는 걸쭉한게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하면 요리가 엄청 빨리나온다고 생각하긴 힘든데, 요리과정이 전부 보이는 가게이고 주문 후 요리과정을 지켜보면 돈까스의 경우는 주문이 들어와야 조리를 시작하십니다. 가게가 크진 않아 주문즉시 조리해도 크게 딜레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포크와 나이프, 컵과 후추, 핫소스가 비치되어있는데 굉장히 아기자기했습니다.



이런저런 사진을 찍고 있을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비쥬얼이 폭팔해버린 피자돈까스



돈까스가 적잖이 영롱해서 친구에게 바로 사진을 보내니 비주얼이 엄청나다며 답장이 오더군요.

치즈로 어마무시하게 덮여져있지만 잠깐씩 보이는 피방을 통해 아실 수 있겠죠?? 치즈돈까스가 아니라 피자돈까스입니다.

단면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피자소스와 햄같은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는 피자돈까스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고퀄리티인데 재료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있습니다.

피자돈까스는 다른집에선 본적이없는데 굉장히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나오는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장국

위에 보이는 반찬들이나 샐러드, 밥은 더 달라고하시면 얼마든지 더주신다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는 식당에서는 김치를 잘 안드시는데 국산이 아니라고 잘 안드신다고 하시더군요.

이곳은 100%국산, 참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매운돈까스

건더기도 이것저것 있어서 소스자체가 시중에 파는 소스를 부은것이 아니고 직접 제작했다고 믿어지는 비주얼입니다.

매운맛은 제가 매운걸 못먹어도 좋아하는 약간의 캡사이신 느낌이 나는 매운맛인데, 너무 맹목적으로 맵진 않고 적당히 달큰한맛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저는 피자돈까스 위주로 먹었지만 간간히 매운돈까스를 먹어주면 느끼함도 중화가 되고 식욕도 더 돌더군요.



고기는 전혀 질기지않았고 바로바로 튀겨주셔서그런지 튀김도 컬이 살아있었습니다.

소스없이 먹으면 입천장이 다 까질 느낌이랄까..

제가 원래 맛집 리뷰는 잘 안하는데 이곳은 제가 좀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홍대 맛집 베스트10 이런글을 여러곳 봐봤는데 대부분 다 같은곳이고 홍보해주는 글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이곳은 위치가 숨어있어서 손님이 많진 않은데요.

홍대 메인길(홍대 입구로 올라가는길) 좌측에 쥬씨가 있는 상가 내부에 위치해있습니다.

쥬씨 옆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는데요. 서교푸르지오상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10:30 ~ 21:00 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