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데이트 장소

몰디브 신혼여행 컨텐츠와 액티비티

반응형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져있는 몰디브

현재는 지구온난화가 굉장히 문제가되어 해수면이 상승중이고 앞으로 100년안에는 몰디브가 지도상에서 사라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에서 바다가 가장 아름다운 섬 몰디브, 점점 그 예쁜모습을 잃어갈테니 반드시 방문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혼여행지로 많이가는 몰디브에서는 도대체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내용을 작성해보려합니다.



우선, 몰디브는 휴양지로 알려져있듯 무언가 목적성을 가진 여행지가 아니라 휴식, 힐링을 하기위한 공간인데요.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후기들도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것을 먹고, 예쁜 사진을 찍는게 전부입니다.

저 역시 몰디브가 너무 예뻐서 가고싶지만 심심할것만같은 생각이 들어 이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1. 스노쿨링



휴양지의 대표적인 액티비티인 스노쿨링은 간단한 장비만있다면 몰디브에서는 몇걸음만 걸어도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 리조트가 많기때문에 별도의 비용없이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서 스노쿨링을 하게된다면 산소통을메고 열대어들이 춤을추는 바다로 들어가볼 수 있습니다.


2. 바다낚시



몰디브 여행에서 생각보다 생소한 바다낚시

아무래도 사방이 바다이다보니 당연히 바다낚시는 중요 생업중 하나일텐데요.

섬에서 그리 멀지않은곳만 나가도 물고기가 많기때문에 약 1~2시간동안 바다낚시를 해볼 수 있습니다.


3. 수상스포츠


바다가 있다면 보트를 타주어야합니다.

몰디브에서는 워터스키나 제트스키, 바나나보트등 다양한 수상스포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비용은 저렴하지않지만 이왕 해외여행을, 그리고 휴양지를 가셨다면 맑은 바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보는건 어떨까요??



4. 선셋크루즈



대부분의 휴양지에 공통으로 있는 컨텐츠지만 개인적으로는 한번쯤은 꼭 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배에따라, 패키지에 따라 다르지만 둘만이 탈 수 있는 배도 있고 여러사람고 타는 배도 있습니다.

당연히 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가격은 훨씬 비싸지요.

보트를 타고 예쁜바다를 향해 나아가다보면 운이좋아 돌고래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예쁜 바다에서 펼쳐지는 노을을 바라보는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