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제품 후기

실내 운동기구 | 전신운동을 한번에?? | 로잉머신

반응형

언제나 우리의 가장 큰 고민은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이제는 살을 빼야하겠구나.. 싶어 다이어트관련 제품들을 보던 중 평소에 정말 해보고싶던 전신운동기구가 있어 구입해보았습니다.

사실 집에는 이미 실내자전거가 있긴한데 지금은 빨래걸이가 되었고, 마냥 앉아서 자전거만 하는것도 재미가 없다보니 안하게되더군요.

고민중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 그리고 좋은 후기가 있는 실내운동기구를 발견하여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저희집에 가지고있는 운동기구들인데요. 왠만한 가정집에서 보유하고있는 운동기구수에 비하면 굉장히 많은 갯수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실제로 운동효과가 있는건 자전거 하나지만요..


원하던 운동기구를 구입하고 주말이 껴있어서 배송이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토요일에 친구들과 모여서 놀고 방에들어왔는데, 이게무슨일인지... 엄청 큰 상자가 제 방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네, 제가 구입한 제품이 바로 이것입니다. 상자가 매우 크죠?

원래 조립식이라 부피가 적은상태로도 받을 수 있지만 저는 시간은 금이라고 생각을 해서 추가금을 주고 완제품으로 받았습니다.

덕분에 옮기는데도 굉장히 고생했지만 말이죠.

그렇다면 제가 구입한 실내 운동기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게 뭐지??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 제품은 로잉머신 이라는 운동기구인데요. 

조정 이라는 스포츠와 같은 원리로 실제 조정선수들이 실내에서 훈련할 때 쓰는 운동기구입니다.

예전에 MBC에서 방영한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조정대회를 나간적이 있는데, 그 때 멤버들이 훈련할때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로잉머신의 최고장점은 전신운동이 가능하다는입니다. 대부분의 운동기구가 하나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면 로잉머신은 전신의 근육을 폭팔적으로 사용하게되죠. 여기서 중요한점은 유산소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허벅지운동과 코어운동, 유산소운동, 등운동과 팔운동 하나의 운동기구로 최고의 효율을 원한다면 이 제품군이 최고라고 생각하지요.



결혼준비를 하시는분들이나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분들, 그리고 금방 찾아올 여름을 대비하는 분들은 이기회에 저렴한 가성비 로잉머신을 장만해보는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