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제품 후기

조카선물 아기신발 '아디다스 수퍼스타 360' 정보 및 후기

반응형

아기신발 살 때 혹은 아기 선물을 할 때 어떤것을 해야할지 고민이시죠?

제가 직접 조카선물을 한 내용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 조카는 약 14개월정도 됬습니다.

요즘 걸어다니는 맛에 빠져서 여기저기 신나게 걸어다니죠

평소 조카 선물을 잘 해준적이 없어서 아기선물로 뭐가 좋을지 잘 모르겠더군요.


여자친구와 데이트 중 여자친구 신발을 보러 신도림 ABC마트를 갔는데 거기서 한 눈에 들어온게 아기신발이었어요.

그래서 조카 선물을 사주려고 누나에게 발 사이즈를 물어봤죠.

그런데 여자친구가 왜 파악을 안해놨냐며 발사이즈 파악하는법을 알려주더군요.


아기의 발을 손바닥이나 팔로 길이를 재놓으면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고...

깜짝선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꿀팁이 되겠네요.

제 조카는 물어보니 130~140이라고 했습니다.

우선 아기신발을 볼때는 세가지를 봐야해요.

1. 디자인  2. 사이즈가 나오는지  3. 발이 편안한지

저는 사실 디자인과 사이즈만 보고 덜컥 사려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발 밑창쪽을 꾹꾹 눌러보더니 딱딱한건 안좋다고 말해주더군요.


결과적으로 1번 2번, 그리고 3번을 만족하는 신발은 아디다스 애기신발 superstar 360 이었습니다.

디자인도 귀여우면서 고급져보이는 아디다스 아기신발

제가 abc마트에서 맘에 든 신발이 2~3개 있었는데 그 중에서 바닥 쿠션감이 가장 좋았어요.

조금 가격이 저렴한건 예쁘긴해도 바닥이 너무 딱딱해서 조카 발이 걱정되더군요.

그래서 주저없이 아디다스 수퍼스타로 골랐습니다.


직원분께 신발 구입의사를 전하니 상자를 가져다주시는데.. 상자도 귀엽더라구요.

아기신발은 정말 사이즈때문이겠지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빨리 조카가 신고 뛰어다니는모습을 보고싶네요.

조카가 얼마전까지만해도 저만 보면 울었는데 요즘엔 안아달라고 올때도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가 매장에서 구입한 가격보다 인터넷을 보니 좀 더 저렴하더군요.

확실히 인터넷이 싸긴 한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없을 수 있긴합니다.)

저는 그래도 일부러 인터넷구매를 안하는 이유는 직접 보고 만져봐야 한다는 것과

가맹점주들이 너무 힘들어질 것 같다는 거에요.


실제로 요즘엔 옷가게를 가도 상품명은 못찍게하더라구요.

어쩔 수 없는 자릿세와 인건비 때문이겠죠..

제가 물론 여유있는편은 아니지만 대한민국 경제가 얼른 살아나길 바랄뿐입니다.


조카 선물 또는 아기 신발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디다스 수퍼스타 어떨까요???


아, 참고로 신발 사이즈는 130~ 190까지 나오고 재질은 마약베개??같은 엄청 보드라운 재질이에요.

그럼 다들 좋은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