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지식 창고

부모님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10

반응형

나이가 들어서도 항상 고민되는 부모님의 생신,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주변에도 많이 자문을 구하고,

인터넷도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 생각한 금액대에 딱히 마땅한게 없어서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아빠 선물 추천 리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YOLO 시대로, 직업 이외에 취미를 가지시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저희 어머니도 매주 등산을 다니실 정도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기고 계신데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선물은 바로 등산복으로 꼽혔습니다.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끄떡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이 외에도 별도의 등산화나 등산 장비,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다용도 스포츠 웨어 등 문화생활에

관련된 선물들이 굉장히 상위권에 놓여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바로 안마기인데요.

경제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안마의자를 많이 선택하십니다.

요즘은 렌탈 시스템도 굉장히 많이 보급화 되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의 월 요금제를 신청하고 많이 선택하는 편 인데요.

부모님 뿐만 아니라 본인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금 눈높이를 낮춰서 보면,

요즘 유행하는 소형 안마기들도 많이 선택하시는 편입니다.

목, 어깨를 집중적으로 안마할 수 있는 안마기의 경우,

생각보다 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으니 청소년 분들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버지 생신선물이라고 해도, 결국 '남성'에게 필요한 물건이기 때문에

성별에 국한되는 물건들도 많이 선택을 하는 편인데요.

대표적으로는 전기면도기가 있습니다.


선물 자체의 의미에 일상생활을 담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갑이나 장갑, 키홀더를 많이 선택하시는데 고급스러우면서도 금액대가 그렇게 높지 않아,

10대 및 20대 분들께서 많이 선택하는 종류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유명한 브랜드나 본인 피부에 맞는 특정한 제품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생각보다 아버님 세대분들은 피부관리를 하지 않고 계십니다.

그래서 스킨케어 제품이나 화장품을 선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보통은 큰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올인원 제품류를 많이 선물하는 추세입니다.


저는, 작년에 아버지 생신선물로 필립스 전기면도기와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로 드렸었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생소 해 하셨지만, 이내 몇번 쓰시고는 정말 만족하셨습니다.


일반적인 선물도 좋지만, 요즘은 기억에 남을만한 물품으로 특별 제작하는 경우도 굉장히 자주 찾아볼 수 있는데요.

특별한 문구가 새겨진 무드등이나 컵, 사진액자, 악세서리류도 많이 선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나 작년부터 게르마늄 팔찌가 굉장히 많이 유행을 하고 있는데 건강과 패션

두가지를 모두 잡은 아주 좋은 선물입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 또한 아주 좋은 선택 중 하나인데요.

영양제나 홍삼, 편하게 드시기 좋은 각종 건강식품들도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것은, 아버지 생신선물을 생각하기 전에 먼저 여쭤보고 필요하신 것 있는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 입니다.

만약, 요 근래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나 필요했던 물건이 있다면, 그 것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효율성이 좋기 때문인데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굉장히 좋지만 실용성을 따지자면, 함께 대화를 나누어서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취미가 없으시거나, 위에 나와있는 리스트에 해당 사항이 없으시다면 가장 좋은 선물은 '현금' 입니다.

아무래도 활용도가 높고, 본인께서 필요하신 물품들을 직접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적절한 금액을 잘 모르시겠다면, 월급의 10% 내지, 20%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모님 선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고민 하고 고민해도 좋은 물품이 생각나지 않아 질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가정의 달에는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라가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선물을 고르던지 간에, 부모님께서는 좋아 해 주시고, 만족 하실 것이며

이번에는 마음을 담아서 간단한 손편지와 함께 전달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