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제품 후기

연수기 대신 녹물제거필터 기능 샤워기필터로 보습, 피부관리하기!

반응형

어린아이를 키우시는 분들 부터 피부예민하신분들까지 요즘 연수기 사용을 많이 하실텐데요.

연수기보다 저렴하고 영양이 있는 물을 만들어주고 녹물제거필터가 있는 샤워기필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제품 후기와 소개는 제가 선물받은 샤워기필터로 진행될건데요.

제 생일을 맞아 미리 받은 선물입니다.


일단, 물 성분에 대해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우선 연수기를 사용함으로 인한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연수기는 경수를 연수로 만드는 장치인데요.

경수란 경도유발물질을 다량 포함한 물,

연수란 경도유발물질이 적게 포함된 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도유발물질이란 간단히 불순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이러한 불순물이 있는 물을 민감한 피부아토피환자가 사용하게되면 피부트러블이 생기고 아토피가 심해지기 때문에 보통 연수기 설치를 많이 하십니다.

물론, 아토피환자분들은 좋은 연수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요즘은 연수기도 렌탈이 되니 적은 부담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샤워기필터란 무엇이냐

물에 성분을 추가해준다는 개념이 더 맞을텐데요.

대부분 비타민 성분이 추가되는데, 제가 소개해드릴 잇츠 샤워타임 샤워필터는 염소제거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물제거필터 또한 대부분 샤워기필터가 가지고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샤워기필터의 장점 중 하나가 '향기'라고 생각되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샤워하는동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몸의 가려움을 자주 느끼는데 샤워필터를 사용하고 나서는 확실히 가려움이 줄었다고 생각합니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이나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분들은 별도로 시간을 쓰지 않고 사용가능한 샤워기필터를 한번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장착은 샤워기 헤드아래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잇츠 샤워타임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