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제품 후기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맘스터치 가격의 비밀!

반응형

맘스터치에 11월 13일 신메뉴, 인크레더블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먹어 보기 위해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맘스터치에 들어서면 많은 메뉴들이 눈에 들어와서 뭘 사서 먹을지 정하고 가도

다른메뉴들에 눈이 가서 한번 더 고민하게 되는데요.

우선, 제가 먹을 인크레더블과 싸이버거 말고 맘스터치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맘스터치 메뉴는 크게 치킨, 햄버거, 사이드메뉴로 나뉘는데요.

맘스터치 치킨 메뉴 가격은 대부분 홀17.000(한마리), 하프9.000(반마리)로

일반 치킨집이랑 비슷한 가격대라고 생각해요.

맘스터치메뉴 가격 중 햄버거는 단품가격 3,000원~4,000원 사이고

세트로 변경하면 추가로 1,900원~2,2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세트로 변경하면 추가되는 가격이 일정하지 않고 최대 300원의 격차가 있다는 게 놀랍더라구요.

저는 처음엔 다 단품에 추가비용이 같은 줄 알았는데,

세트 변경에 따른 추가 금액이 버거마다 달라요.

왠지 낚인 기분이고.. 배신감이 들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세트 하나와 단품 하나를 시키실 때는 잘 보고 고르셔서 합리적인 소비하세요!

저는 둘이가면 세트메뉴 하나 단품메뉴 하나를 시켜서 나눠먹고 음료는 한번 리필해서 먹거든요.

같은 음료와 같은 감자튀김인데 괜히 몇백원 차이지만 더 주고 사면 좀 그렇잖아요?

물론 세트로만 시키실땐 먹고싶은 버거를 먹어야지요!!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에 대한 말은 여기까지로 하고,

오늘 제가 산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신제품 인크레더블을 삿어요.

싸이버거는 단품 3,400원 / 세트 5,600원 이고

인크레더블버거는 단품 4,900원 / 세트 6,900원 입니다.

맘스터치싸이버거는 워낙 유명하고 기본 버거이니

후기는 인크레더블만 하겠습니다.


인크레더블의 메뉴 설명을 보면 에그프라이, 프리미엄 더블 햄,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간 크고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대확행 버거 랍니다.

소확행을 뛰어넘은 대확행 버거..ㅋㅋ


확실히! 크기로는 압도적 인 것 같아요.

원래 맘스터치 햄버거가 워낙 크지만 이건 더 커져버려서 진짜 한 입에 먹을수가 없습니다.

가격이 일반적인 햄버거 가격수준인데, 크기로 압도하니 가성비가 좋아보이네요.

맛은 햄 향이 강해서 그런지 샌드위치 같기도 했어요.

계란은 계란 노른자랑 먹을 때에야 아 계란맛이다~ 하고 느껴졌구요.

맛에 대해 자세히 느끼려고 먹다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습니다.

이 또한 맛이 있으니 가능한 순간삭제 겠지요!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은 치킨샌드위치 같은 맛 이라고 생각들구요.

계란 노른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노른자랑 같이 먹을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맘스터치는 항상 신메뉴라고 해서 실패는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이 들리면 걱정없이 사 먹게 되요.


반응형